본문 바로가기
SIMS4

[심즈4] 시우다드 에나모라다 인사야 플레이

by 장감장 2024. 9. 10.

 
 
전수현 플레이 재미없어서 급하게 인사야로 넘어옴ㅎㅎ
 
전수현은 외톨이었는데 인사야는 핵인싸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름 개대충 지음
 
 
 

시우다드 어쩌구 마을에 사는 인사야 씨
 
 

머그샷
 
 

그의 야망은 무리의 우두머리.....
멀고도 험한 길이당

직업은 심플루언서인데 기술이 아무것도 없어서 조금 힘들어보임 헷
일단 파티광 특성이 있고 인싸 재질이라 친구부터 만들기 위해 바로 향함!
 
 
 
그곳에서 만난 것은!!
 
 
 
 
 
 
 

전수현......ㅎ

전수현이랑 반갑게 인사 갈겨주고
 
 
 

사야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는 부타헤프타비어...
이름도 개어렵다
 
 
 
 

옆자리에 김민호가 앉았길래 인사하고

바텐더로 온 아이돌 지망생 홍연서랑도 인사함
 
 
 

인싸가 되기 위한 멀고 험한 길
 
 
 
 

일단 바에서 만난 심들 다 소셜 버니에 무자비하게 추가하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다들 바에 안 오길래 헬스장으로 갔다
 
내 심들은 헬스장에 미친 넘들 밖에 없는 유구한 역사가 있다ㅎ
 

열심히 뛰면서 심들 오기 기다리는 중
 
 
 

역시 운동에 미친 강주희가 스타트를 끊었다 

반가운 거임ㅎ

 
 

송태현이랑 양현지
 

앗 전생에 헬창이었던 내가 여기서는 헬린이?
얘는 송윤규다
 
 

여심끼리 모여서 대화하고 있는데 송태현이 되게 음흉하게 쳐다보길래 캡처함
그와중에 양현지 넘 부담스럽ㅋㅋㅋㅋㅋ
 
 
 
 
 
 
아니ㅜ 캡처를 하려고 했는데 미친 내향인 기질이 ㅂ발동해서 기빨림ㄷㄷ
외향인 플레이를 하기에는 플레이어가 넘 내향인이라구요!
 
 
 
 
 
아무튼 운동에 미친 심들이 많이 와서 친구창 이렇게 많이 참ㄷㄷ     

 
 
근데 때마침

파티에 가고 싶다길래
 
 

그치만 우리는 파티가 없지
 
 
 
그렇다면! 
 

내가 시작한다!
 
 
 
 
 

성격이 안 맞는 라스무스랑 집주인 빼고 다 초대함
 
 
 

파티룩으로 변신!
 
 
했지만 사야 집에 수영장이 두 개나 있어서
심들이 오자마자 수영장으로 바로 들어가버림
 
 
물론 사야도 마찬가지였따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잡담 중
 
 

얘는 최우연이다
제일 처음으로 와서 수영장으로 바로 들어감
 
 
 

지금은 초반이라 심들이 수영장에 별로 없는데
 
 

바글바글 해짐ㄷㄷ
 
 
 
근데 문제는

음료 혼합 전문가로 부른 줄리안 샛기도 물에 쳐들어가있다는 것이다
이제 음료는 ㄴ누가 만들어주냐
증말 화딱지나네
 
  
 
 

피아는 본인 본분에 맞게 기타를 열심히 치고 있다
근데 벽보고 치고 있음ㅎ
 
 
 

엉망진창 파티인데도 사야는 개신났음
그냥 존나 외향인이세요;
 
 
 
줄리안샛기가 물에 빠져있으니 사야가 대신해서 음료를 열심히 만들었다  

우연이 들고 있는 것도 사야가 만든 거다
 
 
 
 
하다못해 요리사 송주연도 티비 보고 자빠졌다

그치만 그는 알고보니 윗층에서 케이크와 음식을 조낸 열심히 만든 후에 논 것이었다
 
 
 
 
 

송주연이 만든 케이크를 몰래 먹고 있던 양현지   

와 공세림
 
 
 
그리고 3층에서는

아이돌 지망생 박주하가 열심히 홀로 운동하고 있었다
근데 얘 왜 이렇게 벌크업함ㅋㅋㅋㅋㅋㅋ
몸 겁나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먹기 바쁜 심들 뒤치닥거리하는 사야

서빙 좀 많이 해보셨나봐요ㅎㅎ
 
 
 
 
 
 
근데 파티 성공하는 조건 중에 유혹하는 게 있어서
상성이 잘 맞던 김민호에게 유혹을 하려고 했다
 
 
 
 
 

엥 ? 갑자기 송윤규요??
 
 
 

얘가 김민호
 
 
 

멀리서 보니 둘이 헷갈리게 생겼다
 
 
 
 
 
 

결국 망한 파티
근데 사야는 만족함
그럼 됐다 
 
 

손님들이 다 빠져나가고 난 뒤 홀로 먹는 밥
 
 
 

아니 ㅅㅂ 그만하라고 진짜 기빨린다고
방금 갔자나
 
 
 
 
 
 
 
 

마침 겨울 할아버지가집에 왔길래 선물을 부탁했다 

할아버지 수염 색깔이좀 이상한데ㅎㅎ
 

ㄴ네?
뭐임......
 
 

그와중에 박줄리안 대신 부른 음료혼합전문가로
아이돌 지망생 (왜 이렇게 많음ㅎ) 양준희가 왔음
너무 늦게 오셨어요ㅎㅎ
 
 
 
 

소셜 버니에 파티에 대한 내용도 올려주고

신난 사야
 
 
 
 

그럼 이제 자빠져 자자!
 
 
 

 
네가 만족했으면 됐단다......
 
 
 
 
 
 
 
 
 
 
 
 
 
 
 

아침이 돼ㅑㅆ음

다른 심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길래
아침부터냅다 공원으로 출근함
 
 
 
 
 

근데 아무도 없어서 체스나 두고 앉았음 
 
 
 
 
 
 
관계창 열어서 누가누가 상성이 좋나 살펴보는데  

연서가 놀라운 상성이었다!
 
 
 

문자 보내면 혹시 놀자고 연락올까????

보내보지만
답장이 없었음
 
 
 
 

갑자기 지난 파티가 쪽팔려진 사야  
 
 
 
 
 
이참에 다른 심과의 관계도 봤는데 

 
해윤, 하윤, 민호 이렇게 세 명과 놀라운 상성이었다
 
 
 
 
 
 
사야도 이제 슬슬 연애해야 하니까

민호를 부름
 
 
 

마침 민호한테 메시지도 와있었따
짜식 이거 그린라이트 맞냐!!!!!
 
 
 
 
 
민호랑 조금 대화해보고 

사야는 민호한테 빠진 듯
 
 
 
 

야 밥먹으러 갈래 히히
 
 
 
 
 
 
 

술라니 식당에 온 둘
 
근데 갑자기 

사야에게 새로운 특성이 생기려고 함!
아니근데 연애활동 조금 했다고 연애 중독이면 나중에 마을에 잇는 심들 성격 다 바뀌는 거 아님???
아니면 송윤규도 꼬셔서 그른가 
 
 
    

암튼 일단 거부함
 
 
 
 

김민호도 사야가 맘에 들었는지 금방 차는 게이지
 
 
 

그랬나요.....??
사야가 전수현이랑 친구가 되었군
 
 
 
 

민호에게 사야가 매력적인지 물어봤는데
 

  중립이란다
아직 제대로 플레이는 못 해봤지만 이거 중립에서 넘기기 좀 쉽지 않은듯
 
 
 
아우 졸리다